가을햇살이 주는 행복한 선물은 하루의 시작입니다. . 깊어가는 가을로 옷을 갈아입어 온통 아름다운 색깔의 유혹에 시선을 빼앗기네요. . 바쁜 일상에서 잠시라도 가을을 느껴보며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시기를 바랍니다. .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. 항상 건강관리 잘 챙기시고 행복한 가을 잘 보내세요. 늘... 건강하세요~~
나 는 어디쯤 가고 있을까 . 때에 맞는 말 한마디가 긴장을 풀어 주고- 사랑 담긴 말 한마디가 축복을 준다고 합니다. . 나의- 말과 행동은 어디쯤 가고 있을까?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한 말한마디로서, 즐거움과 행복 그리고 희망을 함께 나누는 오늘이면 참 좋겠습니다!
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써 있습니다.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 해결 안 되고, .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결이 안 되며,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약을 먹는다고 병이 낫는 게 아니고,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행복해지는게 아니다. .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다.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,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,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.
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 게 없다. 내인생은 내가 만든다.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,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, . 내가 유쾌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.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, 시기하고, 미워하면, 내 인생은 지옥이 될 것이다. .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, 내 행복이 있다.
“화내도하루” “웃어도하루”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“똑 같은 하루” . 기왕이면 불평 대신 감사! 부정 대신 긍정! 절망 대신 희망! 나의마음도 ※매사 긍정적으로!... . 오늘도 맘껏 웃고 마음껏 행복 하세요. 사랑하고 -옮긴글입니다.- |